애경,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 출시
상태바
애경,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 출시
  • by 오현지 기자
틈새에 뿌리는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로 출시된 ‘포밍샷 by 순샘’
틈새에 뿌리는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로 출시된 ‘포밍샷 by 순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이 텀블러나 밀폐용기 틈새 등에  뿌려 사용하는 신개념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 ‘포밍샷 by 순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텀블러, 블렌더 등 세정이 까다로운 주방용품이 보편화되면서 설거지에 불편을 겪거나 위생 문제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거품 스프레이형 주방세제이다.

포밍샷 by 순샘은 스프레이건을 당기면 거품이 나오는 2-Way타입이다. 스프레이 팁을 닫고 분사하면 직분사형으로 좁은 거품이 나와 텀블러, 밀폐용기 고무 패킹 등 틈새 물때를 제거할 때 효과적이다. 스프레이 팁을 열고 분사하면 방사형으로 넓은 거품이 나와 접시, 프라이팬 등 넓은 면적에 묻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식기, 조리기구 등에 넓은 거품을 사용할 수 있다. 

포밍샷 by 순샘은 식기나 조리기구 등에 1~2회 분사하고 5~10분 정도 두면 식물 유래 세정성분으로 구성된 거품이 물때와 기름기 사이로 스며들어 오염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포밍샷 by 순샘은 야채와 과일까지 세정할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1종 주방세제로 기름 오염 세정력, 물때 세정력 시험, 경구 독성 시험, 피부 자극 시험 등 총 7가지 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포밍샷 by 순샘은 오는 11월1일 금요일 오후5시 홈앤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