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 by 오현지 기자
제로투세븐이 맘대로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로투세븐이 맘대로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오는 24일 유아동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개최를 기념해 토스 행운퀴즈 및 할인쿠폰지급, 라이브 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행사 당일인 24일에 간편송금 서비스 앱 ‘토스’와 함께 행운퀴즈 이벤트를 한다. 네이버에 ‘맘대로데이’ 검색 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맘대로데이’ 관련 영상을 통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4일 행사 당일에는 제로투세븐닷컴 첫 구매 고객과 기존 구매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추가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NH농협카드와 KB국민카드로 8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5% 즉시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알림 수신동의, 특가상품 구매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신라호텔 숙박권, 에버랜드 가족 연간회원권,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7맘’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맘대로데이’ 사전예약 기간 동안 1,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이라면 24일 하루 종일 당일 특가 상품에 한해서만 할인가에서 추가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제로투세븐앱은 오전 10시부터 쇼핑 정보와 함께 필수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라이브 쇼 방송 중 알로앤루 조이 윈터 웰론 조끼, 알퐁소 키즈라인 K.Fur 롱다운 점퍼 등을 각각 1만2,000원, 3만8,900원에 판매한다. 알퐁소 롱다운 점퍼를 구매하면 키즈라인 전 상품에 대해 추가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특가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7%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리워드로 받은 금액은 행사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여는 행사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행복한 출산과 육아를 응원하고자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