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케어 브랜드 아이솔브,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상태바
눈가 케어 브랜드 아이솔브,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 by 오현지 기자
아이솔브 아이세럼 2종이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아이솔브 아이세럼 2종이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아이솔브’(isolve)가 출시한 아이세럼 2종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솔브는 눈가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은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과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이다. 이번 더마테스트에서 예민한 눈가를 걱정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보존제,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20가지를 넣지 않은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란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아이솔브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세럼은 건조해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아이솔브 유스 썰카디안 인텐스 아이세럼은 지치고 자극 받은 눈가의 링클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이솔브 아이세럼 2종은 독일 더마테스트 외에도 눈가 주름 개선, 눈가 탄력 개선, 눈가 피부톤 개선, 피부 속 1.5mm까지 보습 개선, 혈행 개선, 눈가 부위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등 6가지 인체 시험을 완료해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아이솔브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눈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