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개막
상태바
오송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 개막
컨퍼런스, 뷰티셀럽 강연, 뷰티체험 및 이벤트 등 즐길거리 가득 
  • by 오현지 기자
2019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식 현장
2019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식 현장
‘2019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22일부터 26일까지 ‘K뷰티 세계를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KTX 오송역에서 개최된다. 올해부터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화장품·뷰티기업의 수출을 돕는 기업 간 거래 중심의 비즈니스 엑스포와 함께 모두가 즐기는 축제형 엑스포로 거듭났다.  

22일 첫날 개막식 식전 퍼포먼스로 ‘세기의 커플 런웨이쇼’가 오송역 2층에서 펼쳐졌다. 다음날인 23일부터 오송역 1층에 마련된 오픈스튜디오에서 국내 유명 뷰티셀럽 이국주와 크리에이터 에이블리, 민가든, 소윤의 초청 강연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참가기업들의 제품설명회를 볼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헤어초크, 메이크업, 네일아트, 향수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 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코스프레, 뷰티 포토존 등을 마련했으며 뷰티아이템 뽑기, 행운의 룰렛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화장품 및 뷰티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전문 행사도 열린다.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 동향 및 화장품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국제바이오 코스메틱 컨퍼런스’ 등 화장품 업계의 향후 대응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컨퍼런스들이 열린다. 기업과 전문가,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북도 관계자는 “2019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재미있고 친숙한 체험형 엑스포이자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화장품·뷰티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