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글로벌, 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코인 상장 발표
상태바
빗썸 글로벌, 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코인 상장 발표
  • by 이동우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해외 거래 사이트인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이 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 코인(MIR COIN)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빗썸 글로벌은 국내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시장 전략을 위해 세이셸공화국에 소재한 BGH 법인에서 운영하는 배포형 중앙 거래소로 전 세계 어디에서도 법정화폐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인증 받을 기술력과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다.

EOS 기반의 토큰으로 미르 페이(MIR Pay)와 연계된 결제 시스템이 장점인 미르코인은 미르 랜드(MIR LAND)를 활용한 ‘M대리운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상승세를 이어갔으며, 이번 상장 발표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빗썸 글로벌은 ‘sweep the world, unleash’라는 슬로건을 공개하며 우수하고 친근한 디지털 자산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이용자 환경(UI/UX) 개선, 차별화된 토큰 마케팅인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Bithumb Global Staging) 등을 도입했다.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은 커뮤니티 및 투자자의 수익을 우선순위로 고려하여 세계적으로 고품질의 프로젝트를 선정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별도의 비용 없이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보유한 디지털 자산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모델을 제시한다.

한편 빗썸 글로벌과 미르코인 상장 관련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