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황금정원 등장 '아이클타임',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선정
상태바
MBC 황금정원 등장 '아이클타임',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선정
  • by 이동우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에 등장한 키성장 건기식 아이클타임이 지난 15일 개최된 ‘2019한국품질만족도' 키성장 건기식 부문 1위 수상 소식이 알려졌다.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국내 최고 권위의 공정 어워드로 알려져 있다. 국내 브랜드 전문가 및 전문 기자들이 국내 160개 부분 330개 기업, 65개 지자체 브랜드를 추천, 이후 3,900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의 유효 집계 결과를 반영, 최종 검증을 하는 등 까다로운 선정 과정을 거친다.

아이클타임은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키성장 물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와 함께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홍삼을 주원료로 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시와 함께 2017년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2018 동아일보 착한브랜드, 2018~2019 히트브랜드 2연 연속 대상 등 출시 3년만에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아이클타임'은 이번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으로 브랜드 및 소비자 만족 관련 어워드 5관왕과 함께 제품 품질력을 인정받게 됐다.

또한 식품으로 섭취가 힘든 11종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밸런스타임'도 함께 구성 돼, 성장기 종합 솔루션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두드림 이양숙 상무는 "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출시 3년만에 만족도&품질 관련 5개 어워드에서 1위 영예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으로 제품 품질력까지 인정받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품격 높은 제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클타임은 스마트한 엄마의 대명사인 배우 김남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