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 프로' 국내엔 내년 1월 선보인다
상태바
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 프로' 국내엔 내년 1월 선보인다
  • by 오민준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소음 차단 기능이 탑재된 최초의 온-이어 헤드폰 솔로 프로(Solo Pro)를 선보였다. 금일 공개된 솔로 프로는 비츠의 음향 기술과 더불어 업그레이드 된 인체 공학 기술로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솔로 프로는 소음 차단 기능인 퓨어(Pure) ANC로 주변 소음을 차단할 뿐 아니라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음악과 일상의 소음을 자연스럽게 섞어주는 ‘투명성(Transparency)’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자신이 듣고 있는 음악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애플 오디오 쉐어링(Apple Audio Sharing)’, ‘접이식 전원 제어 기능’ 등 실감 나는 음악 사운드와 함께 일상의 모든 순간을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루크 우드(Luke Wood) 비츠 대표는 “솔로의 폼 팩터(Form Factor)는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3천만 대 이상 판매됐다. 비츠는 온-이어 시장에서의 새로운 혁신을 위해 솔로 프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솔로 프로는 상상 이상의 사운드, 다양한 기능 그리고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최근 시장에 선보인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와 함께 비츠를 이끌어갈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다” 고 덧붙였다.

솔로 프로는 10월 30일부터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을 시작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020년 1월 중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레드, 다크 블루 색상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360,000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