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사전 예약 판매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사전 예약 판매
  • by 강필원 기자
휴테크 SLS9 화이트펄 에디션
휴테크 SLS9 화이트펄 에디션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플래그십 안마의자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직영점에서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2개월 면제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추가로 렌탈료 선납 금액에 따라 월 렌탈료가 최대 90만원 할인 적용된다. 또한, ‘휴테크 스페셜 롯데카드’로 월 렌탈료를 자동 이체할 경우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도 직영점 무이자 할부 최장 36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500만원 이상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50만 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 출시한 휴테크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휴테크의 독보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중무장한 휴테크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휴테크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HLBS 시스템을 통해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감성놀이터(대표 최석영)를 지원하여 제작된 힐링 음원도 대폭 추가됐다. 새롭게 탑재 된 음성 내비게이션 기능은 안마의자 작동 및 마사지 프로그램 전환 시 음성 안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휴테크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필원 기자
강필원 기자 tjdtns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