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AC2600 유무선 공유기 R7450 출시
상태바
넷기어 AC2600 유무선 공유기 R7450 출시
  • by 오민준
사진 - 넷기어코리아

넷기어가 무선 통합 속도 AC2600을 보장하는 듀얼 밴드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R7450을 정식 출시한다. 강력한 증폭기가 내장된 4개의 안테나를 탑재한 R7450은 와이파이-5 무선 표준 방식을 지원하는 2.4/5GHz 듀얼밴드 제품이다.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고용량 메모리가 내장된 넷기어 R7450 모델은 통합 무선 속도 AC2600을 지원하며 1개의 기가 비트 WAN 포트와 4개의 기가 비트 랜포트를 탑재하고 있다. 또 3개의 고출력 외장 안테나 및 1개의 내장 안테나를 탑재하고 있으며 11ac 방식의 무선 제품은 물론 기존 11n 등 모든 무선 제품과 연결 시에도 속도가 저하되지 않는 에어타임 페어니스(Airtime Fairness)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사진 - 넷기어코리아
사진 - 넷기어코리아

 

또한 넷기어의 빔 포밍 플러스(Beam Forming+) 기술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 내에서 움직이고 있는 클라이언트를 자동으로 찾아 와이파이 시그널을 집중해서 전송함으로써 기존 무선공유기보다 나은 무선 신호 전송 거리 및 전파 강도를 지원한다. 

PC에서 뿐만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에 설치 가능한 넷기어 나이트호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디서든 손쉽게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웹사이트 접속 관리 기능, 에너지 절약을 위한 전원 온/오프 버튼, 와이파이 온/오프 버튼 및 WPS 버튼을 지니고 있다.

넷기어 듀얼 밴드 와이파이 공유기 R7450은 유해 사이트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한 디즈니의 서클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강력한 보안 엔진인 넷기어 아머(Armor)를 통해 안티바이러스 및 랜섬웨어로부터 네트워크 보호를 할 수 있는 30일간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R7450은 1개의 USB 3.0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NAS는 물론 DLNA 미디어 서버, PC 백업 및 무선 프린팅 기능 역시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스마트폰의 Open VPN 앱을 통해서 원격지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VPN 접속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비트토렌트(BitTorrent) 다운로더 탑재는 물론 자동 PC 백업용 무료 소프트웨어 제공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R7450은 넷기어스토어 기준으로 21만 9천 원이다.

사진 - 넷기어코리아
사진 - 넷기어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