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AT231', 추석명절선물 및 여행준비물 1+1 행사
상태바
완전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에이투 AT251 AT231', 추석명절선물 및 여행준비물 1+1 행사
  • by 이동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에서는 추석맞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및 스피커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16일(월)까지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구매 시 45%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주요 인기상품인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과 ‘에이투 AT231’을 구입할 수 있는 추석명절 타임세일로 블루투스 이어폰 특가 행사다. 

대표 이벤트상품인 ‘에이투 AT251’은 넥밴드 블루투스이어폰 대비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및 블루투스이어폰 운동에 적합한 이어폰으로, 에이투의 두 번째 TWS 완전무선 가성비 이어폰이다. 무선이어폰음질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며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이 ‘에이투 AT251’ 무선 블루투스 이어셋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이러한 AT251제품은 지난 위메프 11시딜 특가 이벤트에서 20~30대 여자생일선물, 남자친구생일선물, 결혼기념일선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능을 통해 전 연령대가 보다 쉽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어서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목록에 손꼽히고 있다고 에이투 관계자는 전했다.

‘에이투 AT23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출시는 ‘에이투 AT251’ 보다 먼저 되었지만 꾸준한 버전업그레이드를 통해 블루투스 5.0 을 지원하며 평균 5~6시간 이상, 보관함에서 4~5회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위메프 랭킹특가 상품인 좋은 통화음질이 장점인 ‘에이투 AT23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3.6g의 달하는 무게에 생활방수 기능과 스텔스 인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핸즈프리 기능으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이라고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셋 AT231은 충전 및 보관에 있어서도 간편하여 자동 페어링 기술로 한번만 등록을 하게 되면 열고 닫는 것으로 AT231 블루투스 헤드셋의 전원이 작동되며, 핸드폰의 블루투스 연결 역시 해제/작동됨으로 핸드폰과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 손실에 있어서 최소화했다고 할 수 있다.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 역시 눈에 띄지 않으며 심플하고 단순하게 제작되었다.

기간한정 1+1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에이투에서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 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는 에이투 AT9 제품은 끊김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소형스피커 기준 최대출력으로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간에서 에이투 AT9은 휴대용 가성비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 이어폰 및 스피커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과 휴대용 스피커로 다양한 기념일 선물, 명절선물, 추석선물, 한가위선물 및 여행필수품 추천제품으로 알려져 있다”며 “캠핑이나 여행, 명절선물세트 및 추석선물 추천 등 많은 검색량이 확인되는 것에 따라 2019년 추석연휴에 많은 분들이 에이투의 블루투스 이어셋과 휴대용 스피커의 장점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애플 에어팟 2세대, 갤럭시 버즈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써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이어폰 순위 상위에 랭크 및 추천 및 판매되고 있다”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애플 아이폰시리즈,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