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com 상장 및 BW Pool과 MOU 체결한 해시쉐어
상태바
BW.com 상장 및 BW Pool과 MOU 체결한 해시쉐어
  • by 이동우
HSS Project는 세계 최초로 마스터노드(Masternode)에 비트코인 채굴 시스템을 결합한 프로젝트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비트코인 채굴 시스템인데, BW거래소 상장과 동시에 BW Pool과 MOU체결을 진행했다.

해시쉐어가 상장한 BW거래소는 ZB, ZBG, ZBX, ZBM, Bithi, XT의 총 7개의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는 ZB Group으로 현재 중국 외 가장 많은 글로벌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BW거래소는 세계 최초 마이닝 풀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BW Pool을 통해서 채굴된 비트코인 누적 개수만 지금까지 30만 BTC 이상, 전세계 13만이상 마이닝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3대 마이닝풀(채굴업체 연합)을 운영하며 일거래량 8000억원 규모로 거래량 10위권(코인마켓캡 기준)을 유지하고 있다.

해시쉐어 관계자는 “HSS 팀은 채굴 수익을 기반으로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글로벌 참여를 증진할 수 있는 암호화폐가 필요했고, 거래 목적에 따라 투명성과 프라이버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고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Hashshare는 이번 BW 거래소 상장과 동시에 BW Pool과 MOU를 체결하여 마이닝풀 사용과 마이닝 사업도 협력하여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Hashshare는 추후 HSS 가치안정화와 해시쉐어 프로젝트의 확장성을 위해 채굴 이외에도 AI 트레이딩, VR 컨텐츠 등의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BW거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