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창립 55주년 기념해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일전기, 창립 55주년 기념해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 진행
  • by 이동우

한일전기㈜가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행사로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한일을 통해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방 필수품인 레인지후드는 주부 폐암의 원인 중 하나인 요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와 요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 등을 집 밖으로 내보내주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단순히 실내 공기를 걸러주기만 하는 공기청정기와는 다르며, 사실상 집 안에서 가장 환기가 필요한 공간인 주방을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인 것.
 
하지만 설치 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제품이고, 주방가구의 형태나 사이즈 등이 제각기 달라 주문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이번 한일전기의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가 주방 필수품인 레인지후드를 보다 쉽게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한일전기의 레인지후드는 1964년부터 무려 반 세기 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의 핵심이자 퀄리티를 보장하는 모터를 국내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하고 있어 차원이 다른 강력한 환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레인지후드 전체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미려한 외관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위생적인 3중 알루미늄 필터를 사용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필터는 전국 한일 CS센터 및 공식쇼핑몰 마이한일을 통해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조명의 경우 기존 레인지후드가 사용하는 삼파장(1개소)이 아닌 화이트 LED램프(2개소)를 채용해 더욱 밝은 조리공간을 완성했으며, 강 520/중 400/약 300의 고풍량 시로코팬을 채용해 강력한 배기효과를 느낄 수 있다.
 
레인지후드를 주문할 때는 기존에 사용 중인 후드의 길이를 측정하고, 후드 위에 덕트가 있는지 혹은 가구장이 있는지, 전체가 모두 후드인지 등을 파악한 뒤 홈페이지에서 이에 맞는 제품을 주문하면 된다. 단, 이번 무상설치 이벤트에서 자가설치가 가능한 HSR-600 모델은 제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