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6개월 만에 동차 합격'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후기 공개
상태바
해커스, '6개월 만에 동차 합격'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후기 공개
  • by 이동우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60여 일밖에 남지 않은 지금, 수험생은 올해 동차 합격을 목표로 공부할 지 1차 시험 합격만을 목표로 공부할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60여일 남은 기간은 새롭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기에는 짧은 시간이며, 해당 기간 동안 1차 과목만을 공부하기에는 2차 과목을 내년까지 준비해야 한다는 것에 수험생은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교육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단기 합격생의 합격비법을 공개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홍*욱 합격생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덕분에 6개월 만에 동차 합격할 수 있었다"라는 소감을 시작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로 자신의 단기합격 비법을 공개했다. "1차 과목인 민법은 강의 들을 때는 이해를 하다가도 막상 또다시 보면 기억이 안 나고, 문제를 푸는 것도 힘들었다"하면서 "강의를 듣고 나서 문제를 중심으로 복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2차 과목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은 과목들이기 때문에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제공하는 MP3 자료와 홍문성 교수님의 세법 문제, 김의열 교수님의 공시법 자료를 통해 반복 학습을 했다", "중개사법은 황정선 교수님이 워낙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을 들을 때 기억에 남았다. 커리큘럼대로만 가면 고득점 과목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동차 합격을 위한 본인의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방법을 소개했다.
 
홍*욱 합격생은 마지막으로 공인중개사 시험 앞둔 수험생들에게 "모른다고, 점수가 안 나온다고 문제집 풀이를 나중으로 미루지 말고 최대한 빨리, 많은 문제집을 풀어봐야 한다"며 "이번 시험에서도 적중률이 꽤 높았으니 문제집을 두 번씩 보기를 추천한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획득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생의 합격비법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하였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