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초시생 위한 '8월 기초 입문 무료 특강' 실시
상태바
해커스공무원, 초시생 위한 '8월 기초 입문 무료 특강' 실시
  • by 이동우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8월 기초 입문 무료 특강’을 실시한다. 
 
'8월 기초 입문 무료 특강'은 공무원 시험 필수 과목 스타 강사 5명이 진행하는 특강으로, 초보 공시생들을 위한 공부법과 합격 전략, 시험 정보 등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공무원 노량진 학원에서 진행되며, 12일부터 23일까지, 매일 다른 스타 강사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각 강사의 특강 일정은 맵핑 한국사로 수험생에게 이해와 암기가 동시에 할 수 있게 하는 이중석 한국사 강사(8월 12일(월) 14시부터 17시 50분까지), 쉽고 빠르게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게 도와주는 비비안 영어 강사(8월 15일(목) 14시부터 17시 50분까지),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득점을 잡을 수 있게 하는 김승범 한국사 강사(8월 16일(금) 9시부터 12시 50분까지), 어휘·독해의 강자로 수험생에게 멘토 영어로 유명한 김철용 영어 강사(8월 22일(목) 17시부터 22시 30분까지), 핵심을 꿰뚫어 합격까지 가능하게 하는 신민숙 국어 강사(8월 23일(금) 14시부터 17시 50분까지) 등이 있다.
 
 
나아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특강 참석자 대상에게 국어·영어·한국사 입문서(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하며 특히, 특강 당일에 '기본이론 9~10월 과정' 특별 할인에 관한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이번 ‘8월 기초 입문 무료 특강’은 공무원 시험을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다”라며 “해커스공무원의 무료 특강을 통해 기초를 다질 수 있고 특강 수강 후 수강신청 시 해커스공무원 강의를 들음으로써 더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최단기 합격을 이룰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8월 기초 입문 무료 특강’에 대해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