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최초의 코드프리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H1칩 탑재
상태바
비츠 최초의 코드프리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H1칩 탑재
  • by 황승환

애플 음향기기 자회사 비츠 최초의 코드프리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 Totally Wireless)'가 5월 출시된다. 2016년 출시된 파워비츠3에서 선을 잘라낸 디자인의 좀 더 작고 가벼워졌다. 23% 작아진 크기에 17% 가벼워지면서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2세대 에어팟과 동일한 H1 칩이 내장돼 더 빠른 연결, 향상된 배터리 수명, 음성 시리 호출을 지원한다. 음악 재생 시간은 최대 9시간으로 반나절 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충전 케이스는 추가 15시간을 제공해 24시간을 꽉 채웠다. 15분 충전으로 4시간 30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빠른 충전도 지원한다. 충전 케이스가 다소 크다는 점과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것은 아쉽다. 

이어폰 양쪽에 동일한 조작 버튼이 있어 왼손, 오른손 잡이 구분 없이 볼륨, 곡 넘김 조절을 할 수 있다. 전원 버튼이 없는 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 연결되고 동작 센서는 사용하지 않을 때를 감지해 자동 절전 모드 기능을 한다.



음향 기기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개선된 드라이버와 튜닝을 통해 음질을 개선했고 양쪽에 추가된 빔 포밍 마이크는 통화 음질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방수 기능은 있지만 구체적인 등급은 확실하지 않다. 화이트, 블랙, 카키, 네이비 4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가격은 26만 9,000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aspen@thegear.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