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산업용 블루투스 헤드셋 라인업 공개
상태바
자브라, 산업용 블루투스 헤드셋 라인업 공개
  • by 김재희
자브라가 산업용 블루투스 헤드셋 ‘자브라 블루패럿’ 라인업을 공개하며 국내 시장 공략 본격화에 나선다.
 
엔트리급 모델 ‘블루패럿 C300-XT’는 이달 새롭게 출시한 모델로 주변 소음을 80% 차단하는 소음 차단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방진/방수, 연속 통화 10시간 및 최대 13일의 대기 시간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블루패럿 라인업인 C400-XT는 96%의 소음 제거 기능과 탁월한 통화 품질, 사용 환경에 따른 다양한 착용 스타일을 제공하며, B450-XT는 업계 최고 수준의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공장 및 건설현장 등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현장 전문가, 사람들이 밀집한 환경 속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무선통화 기능이 필수적인 호텔리어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 있는 기업사용자를 위한 부가 기능도 탑재했다.
 
무전기와 같이 1:1 또는 그룹 대화가 가능한 PTT(Push-To-Talk) 기능, 중요한 기능을 한번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한 ‘패럿 버튼’은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동료 및 통제 센터와 항시 연결된 상태로 작업이 가능해 최근 잇따라 발생한 작업장 내 안전사고 이슈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재희
김재희 wasabi@thegear.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