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철 ‘세차&차량관리’ 카테고리 오픈
상태바
쿠팡, 봄철 ‘세차&차량관리’ 카테고리 오픈
  • by 장영신
쿠팡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봄철 세차& 차량관리’ 카테고리를 새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봄철 세차& 차량관리 카테고리에는 봄철 차량 관리에 필요한 260만 여종의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세차용품 ▲공기정화용품 ▲유리관리용품 ▲실내관리용품 4개 테마로 간추려 쇼핑 몰입도를 높였다. 

세차용품 테마는 유막제거&휠세차, 외부세차, 광택내기, 내부세차 4단계로 구분해 유리세정제, 카샴푸, 물왁스, 차량용 청소기 등 각 단계별 필요한 상품들을 구성했다. 공기정화용품 테마는 에어필터, 에어컨필터,  디퓨저&방향제, 공기청정기를 유리관리용품은 와이퍼, 워셔액, 유리발수코팅제를 찾을 수 있다.  실내관리용품 테마는 카매트, 대쉬보드 커버, 트렁크정리함 등을 쇼핑할 수 있다. 
 
특히 봄철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많아 차량 필터에 관심이 높다. 공기정화용품 테마에서는 관련 상품군과 함께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불순물을 걸러주는 에어필터와 차량 내부 에어컨 필터 교체 주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일레 오리지널 에어컨 히터 필터’로 쿠팡가 1만원 대다. 또 ‘더허브 샤르망 차랑용 디퓨저’와 ‘불스원 세차 필수용품 6종 + 트렁크 정리함 세트’를 각각 쿠팡가 1만 4000원 대, 2만 9000원 대에 판매한다. ‘엑스핏 차량용 코일 매트’는 3만 3000원 대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봄철 차량 관리 용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차량관리 카테고리를 오픈했다”며 “봄철 세차& 차량 관리 용품을 한 곳에 모아 고객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카테고리 개편을 맞아 다음 달 30일까지 즉시 최대 10% 할인관을 운영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