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내비 '파인드라이브 T'… 내가 원하는 맵 쓴다
상태바
LTE 내비 '파인드라이브 T'… 내가 원하는 맵 쓴다
  • by 이상우
구글의 앱마켓 '구글 플레이'가 탑재돼 KT내비 T맵 카카오내비 등 사용자가 원하는 지도 앱을 설치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이 나왔다.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T는 LTE 통신망을 사용하는 내비게이션으로 스마트폰처럼 구글 플레이에 접속해 다양한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내비게이션 지도도 기본 탑재된 아틀란3D는 물론 KT내비, T맵, 카카오내비 등 운전자가 원하는 앱을 다운받아 실행할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T는 최근 트렌드인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이다. K5, 모닝, 카니발, 쏘렌토, 투싼, 아반떼, 싼타페, 쏘나타, 스파크, BMW 520D 등 국내 인기 차종 10종의 대시보드 각도와 형태 등을 모두 스캔해 장착 시 순정 제품과 동일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차량별 거치대는 계속 추가하고 모든 차종에 탑재 가능한 범용 거치대도 내놓을 예정이다. 제품과 거치대는 자석으로 연결돼 탈부착이 쉽고, 부착하면 내장형 배터리는 바로 충전이 된다. 탈부착 방식이라 태블릿PC로도 쓸 수 있다. 음악, 라디오, 비디오 기능이 탑재된 파인드라이브 앱과 알송, 뮤직메이트, 지니뮤직, MBCmini, 올레tv모바일, 유튜브가 기본 설치된다. LTE 모뎀 외에 와이파이,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무료 인터넷 및 각종 블루투스 악세서리와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T 이용자는 LTE 데이터요금제 가입을 통해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월 6,600원에 500MB 데이터가 제공되며, 24개월 약정 시 매월 1,1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체, 무선충전 거치대, 마이크로 SD카드, USB 케이블 구성의 제품 가격은 32만 9,000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