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는 미펀을 회사 동료이자 친구로 인정하고 있다. 샤오미 웨이보 계정을 통해서는 팬들의 게시물을 직접 공유하며, 레이 쥔 CEO는 미펀제에 직접 참석해 팬들과 셀카를 찍기도 한다. 한편 샤오미는 지난 4월 6일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미펀제에서 신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18억 7000만 위안(약 332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제품 리뷰를 원하는 분은 sun@thegear.kr 로 문의주세요.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저작권자 © 더기어(TheGEA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