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추천앱] 이번 주에 꼭 다운 받아야 할 앱들
상태바
[더기어 추천앱] 이번 주에 꼭 다운 받아야 할 앱들
  • by 이주형
매 주마다 새로운 앱들이 나온다. 혹은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는 앱이 있거나, 아니면 기존 앱을 완전히 갈아엎은 업데이트가 나오기도 한다. 이번 주 더기어 추천앱은 이번주에 화제가 된 앱들을 살펴본다.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iOS)

작년 말에 개봉했던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귀여운 레고로 즐겨볼 수 있는 게임이다. 긴 역사를 자랑하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의 최신인 어드벤처 퍼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로 적을 없애다가도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레고를 활용한 퍼즐을 풀어야 한다. 영화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직접 목소리를 더빙해 영화를 다시 보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무료로 챕터 1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내려받기



CSR 레이싱 2 (안드로이드 / iOS)

솔직히 말해, 스마트폰에서 레이싱 게임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스마트폰을 열심히 꺾으면서 운전을 해야 하는데, 덜컹거리는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는 그러기가 어렵다. CSR 레이싱은 드래그 레이싱에 초점을 두면서 이 문제를 해결한다. 플레이어는 정확한 회전수에서 출발해서 완벽한 기어 변속을 통해 승리해야 한다. CSR 레이싱 2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훨씬 다양한 차종을 자랑한다. 무료.

내려받기 (안드로이드)
내려받기 (iOS)



언클라우디드 (안드로이드)

언클라우디드(Unclouded)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의 파일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주는 앱이다. 드롭박스와 구글 드라이브, 원드라이브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로그인해 한꺼번에 파일을 관리할 수 있다. 폴더별이나 파일 형식별 보기가 있어 어떤 파일이 용량을 많이 차지하는지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두 개의 서비스를 연결할 때까지는 무료.

내려받기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