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상태바
[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 by 노승균

  1. 
주목할  만한 게임 뉴스

 
 레이저, 오버워치 에디션 공개


게이밍 전문 제조업체 레이저(RAZER)가 오버워치 에디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각각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장판이다. 기존 레이저 제품들에 '오버워치'를 입혔을 뿐이지만 한정판이기에 이번 기회가 아니면 다시는 구입할 수 없다. 오버워치 마니아라면 지금뿐이다. 지갑을 열자.

- 레이저 스토어


워크래프트  롯데 시네마 브랜드관  오픈

블리자드가 영화 ‘워크래프트’ 상영에 맞춰 롯데 시네마 ‘월드타워점’에 브랜드관을 열었다. 상영관을 워크래프트 풍으로 꾸며놨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영화처럼 호드VS얼라이언스로 구분지은 좌석  배치다.
 제발 ‘록타 오가르’를 외치지 말자. 패싸움이 벌어질지도 모른다.

 

-  와치독스2 공개

 

유비소프트가 와치독스2를 공개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평화로운 도시를 지옥으로 만들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GTA와 비슷한 장르다. 다만 ‘해킹’을 적극 활용해 전략적으로 게임을 풀어나간다는 점이 큰 차이점이라 볼 수 있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E3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  삼국지13 곧 출시

코에이테크모의 역사 시뮬레이션 ‘삼국지13’ 한국어판이 16일 출시될 예정이다. 시리즈 최다 700여명의 장수가 등장하며 군주제가 아닌 장수제로 한 명의 장수를 선택해 죽을 때까지 세상을 호령해볼 수 있다.

2. 이 주의 추천게임 : 인생역전 – 용과같이 극 




일본 건달 세계를 그린 ‘용과같이 극’은 2005년 출시된 용과같이1을 재가공해 출시한 리메이크한 작품이며 시리즈 최초의 한국어판으로 출시됐다. 앞으로 출시될 최신작 ‘용과같이6’를 만나기 앞서 입문하기 좋은 느와르 액션 게임이다.
 처음 게임을 접하게 되면 오래된 게임 시스템이 답답하게만 느껴질 수 있겠으나 계속 즐기다보면 통쾌한 액션 덕분에 자신도 모르게 야쿠자가 되어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3. 이 주의 추천영상 : 올드게이머4화 : 언차티드4


게임이라곤 스타크래프트, 심시티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김정철 기자와 함께 언차티드4를 즐겨봤다. 그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한 주간의 게임소식은 여기까지다. 게임은 점점 더 첨단 기술의 집합소가 되어가고 있다. 게임에 관심 없는 사람도 관심있게 보자. 그리고 직접 게임을 즐겨보자. 분명 좋은 취미가 될 것이다. 아무튼 멋진 게임소식을 알고 있다면 내게 알려주기 바란다. 기사제보 : dmonk@thegear.co.kr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