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상태바
[더기어] 이 주의 주목해야 할 게임소식
  • by 노승균
게임은 점점 더 첨단 기술의 집합소가 되고 있다. 게임을 모르면 기술의 절반만 이해하고 있는 거다.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관심 있을만한 한 주간의 게임소식을 정리해봤다. 
여러분도 멋진 게임소식이 있다면 내게 알려주기 바란다. 기사제보 : dmonk@thegear.co.kr

 

1. 새로운 게임기어 - 데스크탑을 품은 랩탑 '레벨'




일본 이야마(iiyama pc)가 데스크탑용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98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17인치 노트북 '레벨'을 출시했다. 엔비디아의 게이밍 기술인 G-싱크기술도 포함됐다. 잦은 이사와 출장 때문에 고민많은 게이머라면 눈독 들일만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약 337만원. 

- 제품정보

 

2. 주목할 만한 게임 뉴스


- 퀀텀브레이크, PC버전으로도 출시



2016년 엑스박스원 최고 기대작 게임중 하나였던 '퀀텀브레이크' PC 버전 출시가 확정됐다. 엑스박스원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PC게이머들은 현재 쾌재를 부르고 있다. 그 반대는....넘어가자.

- 게임스팟



- 파크라이 프라이멀, 예약판매 시작



유비소프트의 대표적인 1인칭슈팅 게임시리즈 '파크라이 프라이멀'이 15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엔 매머드, 검치호랑이 등 대형 짐승들을 사냥해볼 수 있다. 아쉽지만 공룡은 안나온다.

- 트레일러 영상



- 드래곤네스트, 유럽 서버 대폭발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 유럽 서버의 유저데이터가 공중분해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유럽 론칭 이후 2년치 분량이 날아간 것. 유럽 서비스를 맡고 있는 샨다게임즈는 구체적인 원인을 아직 찾지 못했으며 날아간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다고 못박았다. 안타깝다. 


- 파이널판타지9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파이널이지만 매번 출시되는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 '파이널판타지9'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다시 출시됐다. 영어판이다. 필요 '여유공간'만 약 8GB에 육박하니 고민 후 구입하는걸 추천한다. 가격은 2만원.

- 구글 플레이스토어





3. 이 주의 추천 게임


- 레인보우식스 시즈



출시 후 핵 사용자들로 인해 말 많았던 게임이지만 최근 유비소프트 대응이 예사롭지 않다. 쾌적한 게임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말이다. 물론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오랜만에 '레인보우식스' 시리즈를 접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새로운 다운로드 콘텐츠 '오퍼레이션 블랙아이스'도 출시됐으니 지갑을 열어보자.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