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HD 630VB,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헤드폰
상태바
젠하이저 HD 630VB,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헤드폰
  • by 이상우
독일 젠하이저가 자사 최초의 밀폐형 헤드폰 HD 630VB를 출시했다. 귀를 덮는 원형 이어 컵을 채택, 풍부하면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만들어 오디오 애호가들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내는 물론 이동 중에서 주변에 신경 쓰지 않고 음악 감상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회전식 베이스 다이얼(rotary bass dial)을 채택해 취향에 맞춰 베이스 사운드를 최적화할 수 있다.

 
HD 630VB는 밀폐형(closed-back) 타입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동시에 오픈형 프리미엄 헤드폰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한다. 특히 풍부한 공간감을 갖춘 사운드가 특징으로, 사용자는 주변 방해요소로부터 자유롭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젠하이저는 또 HD 630VB에 최적화된 고성능 트랜스듀서(transducer)는 채택했다. 회전식 베이스 다이얼을 조절해 개인 취향에 따라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이 가능하다. 고조파 왜곡률이 0.08%(1kHz, 100dB 기준)일 정도로 음의 왜곡이 거의 없으며, 100%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코일 와이어 덕분에 정교한 음원 재생 능력을 갖춰 탁월한 고음역대 재생은 물론 음성 및 악기 등 중음역대의 세밀한 사운드도 완벽하게 재생해낸다는 것이다.


 
HD 630VB는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태블릿 제품군과 호환된다. 호환되는 고성능의 오디오 플레이어 목록은 젠하이저 웹사이트(www.sennheis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젠하이저 뮤직카페와 젠하이저 교대점,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등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699,000원, 2년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