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소방 학원, 미래의 소방관 위한 소방종합반 '영웅소방팀'9월 개강
상태바
해커스소방 학원, 미래의 소방관 위한 소방종합반 '영웅소방팀'9월 개강
  • by 이동우

미래의 소방관이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소방직 공무원 수험생에게 반가운 소식이 생겼다.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소방 학원이 소방 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오는 9월에 맞춤형 소방종합반 ‘영웅소방팀’을 개강한다. 
 
해커스소방 학원은 소방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에게도 다른 직렬과 마찬가지로 소방직만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가 필요한 시대이기 때문에 이번 소방종합반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영웅소방팀은 소방직 초시생을 위한 소방 전담 선생님의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는 기본이론 반이다. 특히 스스로 공부하기 어려운 학생을 위한 철저한 스케쥴 관리를 통해 수강생의 점수를 단기간에 끌어올릴 수 있는 반이다.
 
주목할 점은 출제 맞춤형 공무원 국어에 딱 맞는 강의로 유명한 양효주 강사, 한국사의 맥과 흐름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연미정 한국사 강사, 출제위원급 소방전문가인 김정희 소방학개론 강사, 진정한 단기합격을 위한 포인트 영어 강의를 제공하는 김형구 영어 강사, 공무원 왕기초영어 전문가 윤정호 영어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의 스타 강사가 수험생에게 낯설 수 있는 과목의 이해를 돕고, 기초적인 이론을 탄탄하게 다져줄 예정이라는 점이다.
 
설명에 따르면 영웅소방팀의 특징 중 하나는 소방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가장 취약 과목인 영어를 위해 공채 영어와 특채 영어 과정을 이원화했다는 것이다. 공채 영어는 김형구 영어 강사가, 특채 영어는 윤정호 영어 강사가 전담한다.
 
또한 수강생은 과목별 스타 강사진과 소방 시험 관련 심층 상담을 통해 과목별 학습방법을 확인하고, 학습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소방은 수험생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영웅소방팀만의 학습 콘텐츠를 제작했다. 영어 보카를 매일 테스트하고 매주 토요일 전 과목 복습 모의고사를 치른다.
 
아울러 강의 수강 시 복습을 위한 소방 인강을 제공하며, 또한 해커스 소방직 수험생만을 위한 소방종합반 전용 자습실도 제공한다. 특히 수업시간 외의 자습시간을 통제한다는 것이 해커스소방 관리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자습실 상주 조교가 학생의 자리 이동 및 외부 출입 시 벌점을 체크한다. (자율형 종합반은 제외) 또한 소방직 공무원 시험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체력이기 때문에 월 1회 무료로 체력 테스트도 시행한다.
 
나아가 해커스소방은 9월 개강 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8월 20일까지 관리형은 29만 원, 자율형은 19만 원으로 수강신청 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영웅소방팀은 오직 소방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만을 위한 반으로써 처음부터 기초를 쌓아가야 하는 학생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단기간에 소방 공무원에 합격시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영웅소방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소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