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 테샛ㆍ매경 테스트, 온라인서점 배스트셀러 1위 석권
상태바
에듀윌 한경 테샛ㆍ매경 테스트, 온라인서점 배스트셀러 1위 석권
  • by 이동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출간한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 교재와 ‘2019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교자가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경제/경영 기타자격증과 매경TEST 부문에서 각각 8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는 각종 기업의 채용 과정의 직무적성검사부터 면접 전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정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해당 과정으로 보다 쉽게 한경 테샛과 매경 테스트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한경 테샛은 자세한 용어 설명 및 핵심 내용 정리로 처음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효과적으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후 기출로 확인하는 문제를 통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으로 완벽한 학습이 가능하다. 기출동형 연습문제 및 실제 TESAT 기출문제 2세트를 통해 심화학습 까지도 가능하다.
 
매경 테스트는 2주 과정으로 준비됐다. 매경 테스트에 출제확률이 높은 개념과 용어를 동시에 파악하고, 반드시 출제가 되는 0순위 대표 문제를 선별해 수록했다. 여기에 실제 매경 테스트 응시 전 학습한 내용을 마무리하는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준비했다.
 
한경 테샛 및 매경 테스트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국내 유명 온라인서점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