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누페이스, 브랜드 런칭 15주년 기념 CJ홈쇼핑 특가방송 진행
상태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누페이스, 브랜드 런칭 15주년 기념 CJ홈쇼핑 특가방송 진행
  • by 이동우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NuFACE)’가 오는 25일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맞이해 오후 9시 40분 CJ홈쇼핑에서 트리니티 화이트 풀 패키지 특가방송을 진행한다.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를 활용한 홈케어 미용기기로 미세전류가 진피와 근육층까지 전도되어 안면 리프팅, 피부 탄력, 피부 톤, 피부 결,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고 1~5 단계까지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제품은 총 트리니티 화이트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세전류가 근육의 긴장감을 높여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트리니티 화이트’, 눈가, 입가와 같이 얼굴 내 좁은 표면을 집중 관리해주는 국소부위 전용 ‘트리니티 엘르 헤드’, 레드라이트 및 적외선을 이용하여 효과적인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트리니티 링클리듀서 헤드’이 그 주인공이다. 누페이스 코리아 런칭 이래 역대 최저가인 4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누페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방송은 브랜드 런칭 15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특가 방송이다.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가능한 만큼 다가오는 추석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