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 마련
상태바
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 마련
  • by 이동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경찰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21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에 최종 합격할 경우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후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제 경찰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 특강’도 제공한다.
 
또한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 과정도 제공한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데일리 테스트’를 마련했다. 또한, ‘위클리 테스트’를 제공해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준비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에듀윌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