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파이널특강, 취업특강 등 '합격 콘텐츠 5종'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직업상담사 파이널특강, 취업특강 등 '합격 콘텐츠 5종' 무료 제공
  • by 이동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커리큘럼 수강 신청자 대상 합격 콘텐츠 5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환급연장반’, ‘6개월 단기합격반’ 등 에듀윌 직업상담사 커리큘럼을 수강 신청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파이널특강 △답안작성 특강 △사례형 특강 △취업특강 △함정피하기 특강(심화특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시험 전 실수를 줄이고, 어려운 문제만 따로 공략할 수 있도록 해당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 합격반은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험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핵심&문제풀이’ 단계,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해설특강’ 등 단계별로 구성됐다.
 
필기, 실기시험 대비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과 3분 직상 퀴즈 등의 혜택도 추가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