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침대식탁 '루헨퍼니처 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가죽패브릭&수입침대·세라믹식탁 기획
상태바
쇼파침대식탁 '루헨퍼니처 용인수원동탄가구단지', 가죽패브릭&수입침대·세라믹식탁 기획
  • by 이동우

여름철 다양한 방법으로 인테리어 변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8월을 맞아 침대쇼파식탁 전문매장 '루헨처니처'는 오픈 이후 최대 기획전을 마련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천연통가죽, 패브릭소파와 베드보스(bedboss), 이스트맨하우스 등의 미국명품매트리스, 천연세라믹식탁을 패키지로 하는 세트상품을 선보이고 기존 금액 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기획세트인 패브릭 A세트는 비안나 4인용패브릭쇼파(스툴 포함)와 퀸사이즈 메모리폼매트리스, 세라믹4인용식탁세트(의자 4개포함)로 세라믹식탁의 경우 벤치의자의 추가선택이 가능하다. 통가죽 B세트는 알프레드 4인일자형 통가죽소파, 퀸사이즈 포켓스프링매트리스, 의자 3개와 벤치형 의자를 포함한 6인용세라믹식탁 패키지 상품이다.
 
100% 핸드메이드 맞춤 쇼파의 경우 일차형, 카우치, 코너형, 스툴형으로 추가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미국수입매트리스는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 별로 추가선택이 가능하다. 침대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소재변경이 자유롭고 색상 선택 또한 가능할 뿐 아니라 LED조명, 수납형, 저상형, 패밀리, 평상형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로 선택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수입 세라믹식탁은 4인용, 6인용 등 원하는 사이즈의 선택이 가능하며 블랙&화이트 상판 중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수종의 원목테이블과 대리석 식탁을 전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을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8월 이벤트가 품질 좋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자사는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입주아파트 방문고객이 많은 지역으로 초지역메이저타운푸르지오, 오산시티자이2차, 서동탄역더샵파크시티, 옥산 흥덕파크자이, 송산대방노블랜드3차, 평택 고덕 자연앤자이 등 국내 주요 지역마다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탄탄한 배송 시스템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루헨퍼니처’의 이번 소파, 침대, 세라믹식탁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산파주가구단지, 인천시흥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직영점과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 각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부산기장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도 오는 8월 말 오픈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