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 대상 '합격필독서' 마련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 대상 '합격필독서' 마련
  • by 이동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은 올해를 끝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변경될 예정으로 고득점을 취득한 순서대로 합격생을 선발하게 되면 시험의 난이도 역시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에듀윌은 변경되는 시험 제도와 관련된 정보를 ‘합격필독서’에 담아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세부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주택관리사 시험 관련 필수 정보를 압축했다. 주택관리사의 역할 및 취득 후 전망에서부터 각 과목별 학습 방향과 관리 방법, 시험일정, 유의 사항 등을 보기 쉽게 정리했으며, 주택관리사 선배 합격생들이 직접 작성한 학습 노하우를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필독서’는 8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 중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기업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