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 오픈…학습 설계 자동화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 오픈…학습 설계 자동화
  • by 이동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을 오픈했다.
 
합격생활은 9급공무원 수험생이 합격하는 생활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로 개인별 학습 패턴에 따른 자동화된 계획을 세워주는 것은 물론 목표 시험일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해준다.
 
수험생 자신의 목표 시험, 응시 과목, 학습 가능 요일, 학습 가능 시간 등을 체크하면 개인화된 학습 계획표를 받아볼 수 있는 것. 특히 학습 계획 적용하기를 클릭하면 수험생이 이번주에 어떤 학습을 해야하는지 주차별로 세부적인 계획을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나의 강의실 및 문풀훈련소가 연동돼 실제 수강률 및 문제풀이 성취율이 자동으로 계산돼 계획 달성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3.0 합격생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