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LED마스크 대비 휴대성 증가시킨 휴스톰 '더마뷰티LED(HS-E100)'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7/17 [10:35]

더마LED마스크 대비 휴대성 증가시킨 휴스톰 '더마뷰티LED(HS-E100)'

이동우 | 입력 : 2019/07/17 [10:35]

깨끗한 피부를 가진 피부미인이 현 시대의 미의 기준이 되면서 각종 피부미용을 위한 방법들이 고안되고 있다. 피부관리와 같은 경우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꾸준함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인데, 이에 종합 가전전문 브랜드 ‘휴스톰(HUSTORM)’은 집에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인 뷰티마사지기 ‘더마뷰티LED(모델명 HS-E100)’를 출시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휴스톰 ‘더마뷰티LED’는 기존에 휴스톰이 오랜 동안 축적해온 기술력을 통해 미용분야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는 계기가 된 기념비적인 제품이다.
 
여성들이 손에 쥐거나 핸드백에 넣고 이동하기에 무리 없는 120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기에 그립감이 좋은 이클립스 모티브 디자인이 적용되면서 디자인적인 가치에도 신경을 썼다.
 
뷰티마사지기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적용된 미세진동 리프팅 효과는 분당 1만회에 달하는 미세진동 리프팅이 작용되는데, 여기에 LED 조사기능도 더해져 세안 후 얼굴에 앰플이나 팩, 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LED모드, LED와 진동모드, 진동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피부상태에 따라 LED모드를 RED, BLUE, PINK의 세 종류 LED 광원모드 중 선택해 적용할 수 있는데, 부드럽게 터치하듯 누르면서 LED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이용하는 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또한 무선충전 제품의 특징을 위해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하여 5시간 충전 시 최장 17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이 간편한 USB 충전포트 방식이 채용되어 손쉬운 충전환경도 제공한다. 충전 시 LED 충전표시등을 통해 현재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인체에 무해한 트라이탄 엠보싱 투광커버가 적용되어 환경호르몬 걱정을 없앴다.
 
업체 측 관계자는 “뷰티디바이스 분야에서 기존의 더마LED마스크가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휴대성에서 아쉬울 수 밖에 없어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이 커졌고 그 역할을 더마뷰티LED’ 뷰티마사지기가 충실하게 하고 있다”며 “런칭 초기부터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제품판매 및 문의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휴스톰 ‘더마뷰티LED’는 G마켓과 11번가, 옥션, 위메프 등의 오픈마켓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