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소방 '평생0원 소방패스', 합격할 때까지 소방공무원 인강 무제한 제공
상태바
해커스소방 '평생0원 소방패스', 합격할 때까지 소방공무원 인강 무제한 제공
  • by 이동우

소방공무원의 채용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가고 있다. 
 
이에 소방공무원 학원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소방에서 합격할 때까지 소방공무원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0원 소방패스’를 제공,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불합격 인증 시 수강 기간 연장 가능)
 
‘평생 0원 소방패스’의 가장 큰 특징은 해커스소방 전문 강사진과 신규 입성하는 강사의 강의까지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불합격 인증 시에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소방공무원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최종 합격 시에는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 교재비, 기타 혜택가액 본인 부담/ 24개월 및 평생0원 패스 구매 시에만 적용)
 
더불어 소방공무원 시험공부에 기본이 되는 공무원 국어/영어/한국사 과목 기본서 교재 9권과 소방 면접 강의 및 배송비 쿠폰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어준다. 이외에도 평생 0원 소방패스 수강 신청자에게는 27만 원 상당의 태블릿 PC를 특별 할인 가격인 16만 원에 제공하여, 수험생들이 장소에 구애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소방 공무원 전문 강사진에는 복원된 기출문제로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하는 출제위원급 소방 전문가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의 김정희 강사를 비롯하여 파트별 시험 출제 비율과 학습시간을 고려한 콘텐츠로 강의하는 공무원 국어 양효주 강사, 어휘를 통해 10초 만에 독해 정답을 찾아내는 공무원 영어 윤정호 강사, 그리고 출제율이 가장 높은 정치사 파트를 중심으로 모든 시대사를 통합하여 방대한 양의 소방 한국사를 정리하는 한국사 연미정 강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커스소방에서는 ‘평생 0원 소방패스’와 관련한 ‘방만들기’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평생 0원 소방패스’ 수강신청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는 소방직 공무원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공무원 시험일정, 소방공무원 무료인강, 공무원 시험 준비, 합격 후기 등 다양한 공무원 시험 관련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