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리아나 '셀프웨딩 초대전' 성료…'웨딩스드메88패키지' 다수계약 성사

이동우 | 기사입력 2019/07/15 [11:01]

율리아나 '셀프웨딩 초대전' 성료…'웨딩스드메88패키지' 다수계약 성사

이동우 | 입력 : 2019/07/15 [11:01]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13일과 14일 양일간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을 개최한 결과, 스드메패키지 상품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다수의 계약이 성사되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한 금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율리아나웨딩의 다양한 웨딩상품들이 선보여졌는데, 그 중 가성비에 신경 쓴 주력 패키지상품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위해 방문한 예비 신혼부부가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패키지상품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기획된 내용으로, 대규모 럭셔리웨딩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모두에 적절한 스드메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 내에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둔 웨딩드레스가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헤어, 메이크업까지 포함되며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복무료대여까지도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준비한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식 비용 절감을 위해 합리적 스몰웨딩 상품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특히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의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해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와 같은 상품을 계속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율리아나웨딩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