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가구할인점 '바로크소파', 여름특가세일 할인실시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가구할인점 '바로크소파', 여름특가세일 할인실시
  • by 이동우

일산더샵그라비스타, 송도파크자이, 한강파크뷰우방아이유쉘, 래미안신반포리오센트 등 여름철이 되면서 다사올 가을철 결혼성수기 및 이사철에 대비해 신규 입주를 예정하고 집안 꾸미기를 준비하는 서울과 수도권 아파트들 예비 입주자들이 늘고 있고 자연스럽게 일산가구단지와 고양가구단지 등 가구단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 내 가구싸게파는 곳으로 알려진 ‘바로크소파’는 최근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들에 대해 특가판매를 하며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바로크소파’의 이번 특가판매는 매장 내 가구들 가운데 우선적으로 혼수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는데, 향동호반베르디움이나 시흥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신당kcc스위첸, 삼송아이파크3차 등과 같이 여러 아파트 입주고객이 함께 몰림에 따라 혼수가구 외에도 여러 용도의 가구들을 함께 전시, 판매하며 할인을 적용해 나간다.
 
혼수가구 장만 시 주로 구매되는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등 주로 브랜드가구들 역시 주 대상으로, 명품가구부터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등 품목에 따라 각기 다른 할인율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가구들을 준비해 쇼파나 거실장, 테이블 등 집에 꼭 필요한 가구들만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판매와 샤무드쇼파, 아쿠아소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 및 북유럽가구에 대해서도 정기세일이 적용되어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신촌숲아이파크, 송도힐스테이트레이크, 다산금강펜테리움 등 아파트들의 기존 거주자들 역시 새로 가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이번 할인기회를 적극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