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적인 디자인" 에이수스 ROG 게이밍 데스크톱 2종
상태바
"인상적인 디자인" 에이수스 ROG 게이밍 데스크톱 2종
  • by 이상우
대만 에이수스가 9세대 인텔 코어 칩이 탑재된 인상적인 디자인의 게이밍 데스크톱 PC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엔트리 유저와 프로 게이머까지 다양한 사용자 층을 겨냥한 사용 목적과 환경에 맞는 하드웨어 구성 선택이 장점이다. 

ROG 스트릭스 GL10은 엔트리 라인업이다. 9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60ti부터 최대 RTX 2070 그래픽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최고 옵션 기준 게임은 물론 영상 편집,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 플레이어 등 고사양 멀티태스킹 작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최대 1.7Gbps 속도의 802.11ac 2x2 Wave 2 와이파이는 빠르고 끊김 없는 작업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2개의 분리된 에어 체임버 설계의 냉각 시스템을 갖춰 빠른 냉각을 도우며, DTS 헤드폰:X 기술이 풍부한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ROG 허리케인 G21은 초소형 울트라 슬림 디자인의 하이엔드 라인업이다. 9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80 그래픽 카드, PCle 3.0x4 SSD 저장 장치를 갖춘다. 본채 전면과 최상부, 아래 3면의 흡기구 디자인은 바깥 차가운 공기 끌어오는 효율적인 냉각이 가능하고, 커스터마이징 조명 동기화 기능인 아우라 싱크(Aura Sync) 및 고품질 오디오 기술을 탑재한다. 

제조사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50대 한정으로 8G 메모리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상우
이상우 aspen@thegear.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