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새로운 7세대 '아이팟 터치' 공개…A10 퓨전·256GB
상태바
애플, 새로운 7세대 '아이팟 터치' 공개…A10 퓨전·256GB
  • by 이상우

음악이 소비되는 방식을 바꿔놓은 애플 아이팟 터치 2019년 모델이 출시됐다. 7세대 새 아이팟 터치는 애플이 자체 설계한 A10 퓨전 기반으로 향상된 게임 경험과 시리즈 최초로 증강현실(AR) 경험을 구현하고, 그룹 페이스타임을 지원한다.  

새롭게 256GB 모델이 추가된 아이팟 터치는 애플뮤직 내지 아이튠즈를 통해 내려받은 음악을 오프라인 환경에서 감상하기 충분한 저장 공간이다. 현재 100여 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애플뮤직은 5천만 곡이 넘는 노래, 수 천의 플레이리스트, Beats 1 라디오, 음악 전문가들이 매일 선정하는 선곡 리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운 아이팟 터치는 또 게임, 교육, 웹 브라우징 전반에 걸쳐 재미있고 생산적인 증강현실 경험을 선사한다. 증강현실은 공유 증강현실, 특정 위치와 연계되는 지속 증강현실 및 이미지 인식 등 새로운 기능으로 현실감과 몰입감이 향상돼 새로운 아이팟 터치에서 마법처럼 장난감이나 조각물 등을 실제 같은 3D 사물로 보이게 해준다.

새 아이팟 터치는 32GB 모델은 265,000원, 128GB 모델은 405,000원, 256GB 모델은 545,000원에 판매된다. 스페이스 그레이, 화이트, 골드, 블루, 핑크, (PRODUCT)RED 6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다.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일본, 영국 및 미국에서 오늘부터 판매가 시작됐다. 한국은 미정.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상우
이상우 aspen@thegear.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