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창립 1주년 기념 '2018 블록페스타' 개최
상태바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 창립 1주년 기념 '2018 블록페스타' 개최
  • by 황승환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는 창립1주년 행사를 22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최한다.

1주년 행사에서는 “블록체인과 국제연대”라는 주제를 통해 협회 회원사와 글로벌 수준의 ICO 추진기업, 관련 정, 관계인사, 투자자들의 참여를 통해 네트워킹의 장을 만들고, 블록체인이 생활 속으로 더 파급되어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어 향후 한, 중, 일, 대만,싱가포르 등 동북아 국가들의 교류와 협력을 통하여 각국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한다.

행사에는 대만 국회의원 제이슨 슈, 리드호프사의 제임스 후앙 대표, 일본의 변호사이자 컨설턴트인 가와이 켄, 후오비의 채훈 이사, 싱가포르 ICO업체인 신화운의 유안 리 대표 등 대만,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의 패널과 글로스퍼 등 국내 패널들이 참여해 토론을 이어 나간다.

이와 함께 한국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는 2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8 블록페스타’에서 블록체인에 문외한 사람들을 위한 오전 강좌를 실시한다. 특히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개론강좌를 통해 블록체인의 이해를 넓히려 한다.

협회 관계자는 "블록체인은 지금은 주로 암호화폐를 만드는 기술 정도만 알려져 왔으나, 제2의 인터넷이라는 매우 중요한 기술로 자리 잡고 있다. 다가오는 미래는 블록체인이 광범위하게 사용되게 될 것이며, 현재와 미래에는 이 분야에 매우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