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발표 앞두고 유출된 기어 S3, 롤렉스인가?
상태바
31일 발표 앞두고 유출된 기어 S3, 롤렉스인가?
  • by 황승환
[이미지 출처 : 샘모바일]

오는 8월 31일 IFA 박람회 일정에 맞춰 공개될 삼성 기어 S3 스마트워치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유출됐습니다. 온라인 월마트에 기어 S3 디스플레이 보호 필름이 올라 왔고 여기에 기어 S3로 추정되는 제품 이미지가 함께 등장했다고 샘모바일 29일(현지시각) 전했습니다.

어디서 본듯한 디자인입니다. 그렇습니다. 롤렉스 데이트저스트 2( Datejust 2)와 닮았습니다. 데이트저스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베젤의 촘촘한 선을 넣은 ‘플루트 베젤(fluted bezel)’과 ‘오이스터 브레이슬릿(oyster bracelet)’ 밴드 디자인이 살아있습니다. 

[사진 출처 : 타이젠 카페]

지난 6월 국내 타이젠 카페에서 기어 S3 박스를 촬영한 것이라 주장하는 사진이 올라 왔는데요.  이때만 해도 설마했는데요. 그것과도 일치합니다. 이 정도 비슷하다면 롤렉스와 협업 또는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했다고 봐야 할 겁니다. 

기어 S3가 단일 모델로 나오지는 않을 테니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작인 기어 S2는 일반 모델과 클래식 모델 두 가지로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세 가지 모델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일반, 클래식, 롤렉스 모델 정도로 나온다면 적당할 듯 합니다. 조금 나이가 있는 중장년 층이 사용하기에는 캐쥬얼한 디자인보다 이런 디자인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겁니다. 다양한 연령층 공략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전략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