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출시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 개봉기 영상!
상태바
미출시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 개봉기 영상!
  • by 황승환

게임 리뷰, 언박싱을 전문 매체 ZRZ 유튜브 채널에 아직 출시도 되지 않은 플레이스테이션 4 슬림(PS4 슬림)의 언박싱 영상이 잠시 올라 왔다가 사라졌습니다. 원본은 사라졌지만 이미 다른 곳에서 이 영상을 그대로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영상을 먼저 감상해 봅시다. PS4 슬림의 구석 구석을 꼼꼼히 볼 수 있습니다.

박스 앞면에는 PS4 슬림과 아주 약간 미세하게 바뀐 듀얼 쇼크 컨틀롤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서 중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PS4 슬림도 플레이스테이션 VR과 호환이 된다는 걸 알려주는 그림이 있습니다. PS4 슬림이 저가형 다운그레이드 모델이라는 루머가 나오는 가운데 플레이스테이션 VR 지원 여부에 맘 졸였던 분들에게는 반가운 내용입니다.

박스를 열어 보면 PS4 슬림 본체, 듀얼쇼크 컨트롤러, 유선 마이크/이어폰, 전원 케이블, HDMI 케이블, 컨트롤러 충전용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PS4 슬림은 세워서 거치할 수 있다고 하던데 거치대는 따로 구매해야 하나 봅니다.

바닥 면에는 플레이스테이면의 심볼이라 할 수 있는 네모, 세모, 동그라미, 엑스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전면에는 전원 버튼, USB 포트 2개가 있고 후면에는 HDMI, 이더넷, AUX 포트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PS4 슬림의 기본 저장 공간은 500GB 이지만 뒷면을 살짝 열면 손쉽게 하드를 교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듀얼쇼크 컨트롤러라고 하지만 바뀐 점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터치 패드 상단에 라이트바가 빛을 내며 현재 상태를 조금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D-패드와 버튼 색상이 조금 더 진해졌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은 오는 9월 7일 예정된 이벤트에서 정식으로 공개됩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