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핏빗 차지, 핏빗 플랙스 유출
상태바
2세대 핏빗 차지, 핏빗 플랙스 유출
  • by 황승환
[이미지 출처 : 테크 버팔로]

웨어러블 기기 시장에서 꾸준한 1위를 지키고 있는 핏빗의 신제품이 유출됐습니다. 테크팔로가 17일(현지시각) 핏빗 차지2, 핏빗 플랙스 2의 공식 이미지를 포착하고 공개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디자인이 전작들 보다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핏빗 차지 2는 여전히 스마트워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전작보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훨씬 커졌습니다. 여기에 더해 차지보다 상위 모델인 핏빗 차지 HR에 처음 도입된 ‘퓨어 펄스(PurePulse)’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취향에 따라 색상을 변경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은 환영할 일입니다. 의료기기 수준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심장 박동 측정 기능입니다. 전작과 달리 교체 가능한 밴드를 적용한 듯 합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알림, 수면 추적, 활동 추적 등을 지원합니다.

다음은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초첨을 맞춘 핏빗 플랙스 2입니다. 후속작이라고 하기 미안할 만큼 디자인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얇은 팔찌처럼 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5개의 LED를 통해 간략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튀는 디자인의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가 부담스럽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사양 중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수영 방수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웨어러블 기기에서는 생활 방수 기능을 내세우고는 하지만 수영과 같은 수중 활동을 하기에는 조금 부족합니다. 정확한 방수 등급은 표시되어 있지 않지만 나름 자신이 있나 봅니다.

출시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핏빗 차치 2 사진 속에 힌트가 있습니다. 11월 27일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미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아이폰 박스를 보면 출시일과 맞춘 아이폰 홈 화면 속 날짜를 볼 수 있습니다. 핏빗이 이것을 참고했다면 출시일은 11월 27일입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