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S2, 올해 안으로 아이폰 지원한다.
상태바
기어 S2, 올해 안으로 아이폰 지원한다.
  • by 황승환


삼성의 기어 S2 스마트워치가 연말까지 아이폰을 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베트남의 테크사이트 삼성베트에서 12일(현지시간) 전한 내용입니다.
타이젠 OS를 탑재하고 있는 기어 S2가 삼성이 선보였던 전작과 다른 점은 원형 디스플레이와 다이얼 컨트롤 방식 적용을 포함해 많은 것이 있죠. 이 중 눈에 띄는 점은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이전 제품의 경우 삼성 스마트폰만 지원해 왔습니다.
삼성 스마트워치가 안드로이드 OS에 문을 이미 열었기 때문에 iOS를 지원하는 것이 그리 이상한 일은 아닙니다. 안드로이드 웨어 OS 역시 최신 버전은 iSO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 됐죠.
삼성과 애플이 라이벌이라는 특수 관계에 있다는 점을 비추어 볼 때 기어 S2가 iOS를 지원한다면 애플워치에 대한 도전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과연 긍지 높은 아이폰 사용자가 기어 S2를 선택할 것인가 하는 점는 관전 포인트입니다. 물론 애플워치가 삼성 갤럭시 또는 안드로이드를 지원하는 모습은 다음 생에나 볼 수 있겠죠.
삼성이 아이폰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기어 S2를 선물할지는 일단은 지켜봐야겠습니다. 


@관련링크

Tin Tức Gear S2 có thể sẽ được hỗ trợ sử dụng trên iOS vào cuối năm nay - samsungviet

Gear S2 may get iOS support later this year - SamMobile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